몽가북계.

몇해전, 웹써핑하다가 몽가북계란걸 알게되었다.   겨울에 가봐야 제맛이라해서 겨울이오면 가봐야지 했었다.  우리동네 산악회에서는 몽가북계를 가는걸 보지 못했다. 대중교통으로 가려고하니 10시이전에는  산행을 시작할수가없고 별의별 고민을 하다가 그냥 승용차로가기로 생각하고 출발.   차편고민하다가 지난겨울에도 못갔으니까. 고민하고스트레스 받느니 일단 출발하고 생각.



4시조금넘어서 일어났다. 아침먹고 준비하고 출발해보니 5시조금넘어버렸다. 그런데 웬걸, 안개나 너무 짙게 깔려서 운전을 정상적으로 할수없다. 금강부근을 벗어나면 괜챦겠지 했는데 이천 가까이와서 시야가 좋아진다. 별 사고안나고 다녀온것에 감사할뿐.    집에서 출발할때는 홍적고개까지 운전하고 가려고했는데, 갑자기 생각이 바뀌어서 가평에주차하고 택시타고 가야겠다는 생각이들었다. 가평읍사무소앞 주차장에주차후 카카오택시불러서  홍적고개로 이동 (택시비 \23,500) 



○ 2018년 1월 21일 (날씨 온화하지만  미세먼지가 조금 남아있슴)  

○ 승용차로이동해서  가평에서 택시로 홍적고개 (\23,500원)    올때는 싸리재고개로 하산해서  2시20분버스로 가평읍 도착.  (이 버스는 북배산 부근을 죄다  들른 다음에 북면으로간다. 가평까지 30분 넘게걸림)  버스비는 교통카드로 \1250원 

○ 산행코스 ; 홍적고개-몽덕산 -가덕산-북배산-계관산-싸리재버스종점 (약5시간)

원래 계획은 개곡리로 하산하려고 계획했는데, 계관산까지 생각보다일찍도착.  싸리재에서 2시20분버스,  개곡리에서 3시20분버스라서  싸리재로 하산. 










흥적고개



















몽덕산
























가덕산




































북배산




































계관산




































싸리재  하산길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 가평군 북면 목동리 | 북배산
도움말 Daum 지도
 «이전 1 ··· 61 62 63 64 65 66 67 68 69 ··· 989  다음»

티스토리 툴바